\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일드 dele(디리) 보는 법, 스다 마사키, 야마다 타카유키

issue

by 김만듀 2020. 12. 25. 00:23

본문

저는 요즘 일본 배우 중 하나인 스다 마사키에게 빠져서 웨이브에서 여러 편의 일본 영상들을 보고 있답니다. 괜찮게 본 작품들을 하나 둘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제일 첫 주자로 dele(ディーリー、디리) 리뷰합니다.

 

기본 정보

 

방영 : 일본 TV 아사히

2018.07.27. ~ 2018.09.14. 8부작(1편당 40분 이상 방영)

웨이브(wavve.com)에서 멤버십으로 무료로 보았답니다.(기본 멤버십으로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배우는 야마다 타카유키, 스다 마사키, 아소 구미코입니다. 야마다 타카유키는 ‘크로우즈 제로’에서 학교 짱인 ‘세리자와’로 국내에 이름을 크게 알렸습니다. 스다 마사키는 최근 일본의 TOP에 드는 20대 배우이며, 개인적으로는 은혼에서 신파치 역이 인상 깊었답니다. 아소 구미코는 일본 수사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효경찰의 여자 주인공으로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줄거리

 

사망자들이 생전에 남긴 디지털 유품(컴퓨터 파일이나 핸드폰 정보)을 말소하는 주인공들에게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상세하게는 프로그래머이자 dele의 주인인 사카가미 케이지(야마다 타카 유키)가 디지털 유품들을 관리하며 삭제하고 있으며, 마시바 유타로(스다 마사키)는 의뢰인의 사망 여부를 확인하는 역할로, 사망여부를 확인하며 발생하는 수사, 추리 등의 과정을 매 회 새로운 에피소드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감상평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은 드라마~ 배우들이 연기를 잘하고, 일본 특유의 과한 액션이 적고 매 회 다른 에피소드가 진행되어 부담없이 보기 좋아요.

 

스다 마사키는 밝은 성격에 장난도 잘 쳐서 극의 분위기를 가볍게 해준답니다. 게다가 스다 마사키 특유의 나풀 나풀거리는 행동과 말투는.. 아주 귀엽습니다ㅎㅎㅎ

 

고영희씨 영상보며 행복해하는 스다! 좋아? 나도 니가 좋으면 좋아ㅎㅎ

 

아소 구미코씨는 시효경찰에서의 이미지와 너무 달라 못 알아봤는데, 알고 나서 아름답고 상냥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시효경찰에서의 이미지 변신이 대단하다고 생각되었어요.

 

또, 야마다 타마유키도 어디서 본 듯한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크로우즈 제로’의 세리자와 였다는 것을 보고 놀랐어요~ 제가 본 영화에서는 항상 수염을 기른 불량배 역할만 보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수염없이 깔끔한 이미지로 해킹도 하는 프로그래머의 역할로 나와서 신선했어요. 게다가 굉장히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의 차가운 인상이지만, 초능력을 믿는 반전매력도 있고, 최애 가수 앞에서 긴장도 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는 볼수록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스다가 케이(야마다 타카유키)에게 장난치며 티키타카하는 부분도 재밌어요ㅎㅎㅎ

 

누가봐도 데이트 복장인 케이와 고영희씨를 키우고 싶은 스다~~

 

 

 

잔인한 장면도, 야한 장면도 없어서 가볍게 보기 좋은 수사물로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