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소연 나이 이상우 아기 키 몸무게 루머

issue

by 김만듀 2020. 11. 29. 17:57

본문

최근 김소연씨가 런닝맨에 출연하며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밝은 성격을 보여 주었습니다. 소녀같이 밝은 웃음소리와 인상이 매력적인 김소연씨는 이미 가정을 꾸렸으며, 슬하에 아이들은 없다고 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김소연씨의 나이와 남편 등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출처 : 김소연씨 인스타그램

 

 

김소연씨는 1980년 11월 2일생으로 2020년 기준으로 만40세 입니다. 키는 167cm에 몸무게는 45kg입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고,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시절, 공격적인 팬 문화가 성행하여 김소연씨는 타 연예인 팬들에게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하지만, 2009년 ‘아이리스’에서 부상투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호감을 얻으며,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좋은 배우로 각인되었습니다. 여담으로 저는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새초롬하고 옆집언니 같은 김소연씨의 모습에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답니다..ㅎㅎ 최근에는 ‘펜트하우스’에서 악역으로 출연하여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김소연씨 인스타그램

 

 

김소연씨는 2017년 6월 9일에 같은 직업인 배우 이상우씨와 결혼하였습니다. 이 두 분은 2016년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추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으며, 7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하였습니다. 김소연씨는 연예계에서 착한 사람으로 유명하며, 이상우씨 또한 훈훈한 외모에 좋은 인성의 소유자로, 두 분의 결혼에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었다고 합니다.

 

 

출처 : 김소연씨 인스타그램

 

 

한때, 김소연 이혼, 임신 루머가 돌았지만 거짓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두 사람을 이어준 드라마인 ‘가화만사성’에서 두 사람이 이혼하는 상황이 있어, ‘이상우 김소연 이혼’이 연관검색어에 오르며, 이혼설에 불을 지핀 황당한 사건도 있었습니다.

 

김소연씨 배우자이신 이상우씨는 키가 186cm에 몸무게 81kg으로 선하고 훈훈한 외모의 배우입니다. 1980년 2월 13일에 태어나셨고, 2020년 기준 만 40세로 김소연씨와 동갑입니다. 2005년 kbs드라마 ‘열여덞 스물아홉’으로 데뷔하셨고, 주말 드라마 주연으로 다수 출연하여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조용한 성격에 다소 4차원적인 면모가 있다고 하여, 밝게 잘 웃는 김소연씨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참 예쁜 커플이지 않나요? 알콩달콩 행복하게 지내시며 좋은소식만 들리길 바랍니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