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로병사의 비밀 다시보기 3가지 방법, 재방송 시간

Health

by 김만듀 2020. 10. 10. 18:43

본문

다양한 건강 관련 프로그램이 있지만, 특히 '생로병사의 비밀'이 유명한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나의 병에 대하여 전문가들의 의견과 실험으로 설득력있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많은 신뢰가 간답니다. 하지만 요즘은 재방송과 인터넷으로 본방송시간이 아니라도 언제든 볼 수 있어서 본방송 시간에 맞춰보지 않는 편인데요, 그래서 재방송과 다시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소개

'생로병사의 비밀'은 KBS1 채널에서 수요일 오후 10시(22시)에 방송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입니다. 2002년 10월 29일에 첫 방송되어 10년이 넘게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간

생로병사의 비밀은 월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방영되며, 본방송과 재방송의 채널과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방영시간마다 본방송에서 방영한 주제가 아닌 경우가 있어, 특정 회차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TV편성표에서 확인하시고 시청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일 KBS1 오전 9시 10분

월 방송없음

KBS1 오전 11시

KBS1 오후 10시(22시) - 본방송

KBS N Life 오전 9시 50분

KBS N Life 오전 2시 20분 / 9시 50분

 

인터넷 다시보기 방법

 

현재 생로병사의 비밀을 인터넷으로 다시 보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의 '시리즈 온'입니다. 시리즈 온은 네이버TV와 다르게 유료로 동영상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한 편당 1,650원에 구매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법은 넷플릭스와 같이 정액으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는 "웨이브(Wavve)"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웨이브는 첫 구독시 할인행사가 있으니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KBS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program.kbs.co.kr/1tv/culture/health/pc/index.html

 

 

 

 

이상 생로병사의 비밀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큰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